|1803|2 종로구고시원 오늘자 최신정보는 여기에
Qna
    성균관대학교 근처 좋은 하숙집 아시는 분..
  • 이번에 성균관대학교(종로구 명륜동) 본캠퍼스 학격한 신입생인데요 혹 성균관대학교 근처에 깨끗하고 시설좋은... 정문 쪽 벽보에는 정문 쪽에 위치한 집과 고시원 정보가 대부분입니다. 깨끗하고 시설 좋은 곳을 구하신다니 월세나...
  • 서울호서전문학교와 서울디지털디자인전문학교중...
  • ... 위치 비교 ◈ 서울전문학교 종로구 숭인2동 165번지 간선버스 : 720,721,420,272 271,270,262 261 260 200,201,105,303,152,163,300... 단점은 기숙사가 없어서 통학하거나 혹은 근처 고시원이나 원룸서 살아야 하구요, 수업시간이 빡빡합니다......
  • 혜화역 고시텔 원룸텔 2인실 가격대
  • ... 고시텔, 원룸텔 알아보고있는데요 가격대좀 알수 있을까요 가장 저렴한곳 순으로요 혜화역 4번출구 쪽입니다,전화로 알아보세요.열린극장건방 탑고시텔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명길 22 지번 02-745-0996 생활,편의 > 고시원,고시텔
  • 누수때문에 질문드려요~
  • 7층빌딩 4층에서 독서실을 운영하고 있는데요~ 건물은 10년 넘은 건물이고 5층에서는 고시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... 서대문구홍제동본점과 종로구독립문분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누수탐지 배우실분 교육을 시키고 있으며 남들이 찾지...
  • 유영철 재판
  • ... 오전 시간불상경 서울 종로구 구기동 소재, 부근에 영광교회가 위치한 피해자 3(여, 85세)의 단독주택에 이르러... 신수동 고시원 301호에서 같은 동 오피스텔 102호로 옮기는 등 고립, 불안감이 팽배해 있던 중, 2003. 12. 11.경 전화방을...
블로그
    종로구에 있는 독서실
  • ... 창신동은 일단 쌍용아파트 1단지 상가내에 있는 청솔고시원이 있죠 근데 이름만 고시원이지 독서실입니다. 새벽... 잘모르겠어요 아마 하루는 5000원인가 할걸요 위의청솔고시원과 비슷할겁니다. 하지만 청솔이 더 좋다는거` ㅋㅋㅋ
  • 상명대면 무슨구 무슨동인가요ㅡㅡ??
  • ... 상명대는 서울시 종로구 홍지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 하숙이나 자취는 상명대 앞에는 많지는 않은 편입니다.... 고시원은 상명대 입구 중간위치에 있는데 일반적으로 방크기에 따라 값도 차이가 많습니다. 26-40만원정도 생각하셔야...
  • 서울 고시원이나 원룸텔이요..
  • ... 위치는 종로구나 중구쪽 이면 좋겠구요 아니면 쪼금 떨어진 곳이라도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1. 종로구나 중구쪽에 원룸 추천쫌 해주세요. 2. 그 외 종로 근처에 원룸이나 추천쫌 해주세요. 가격은 부담되지 않는 가격이였으면...
  • 서울전문학교 장학제도
  • ... 예일 고시원 02)766-6815 서울 종로구 숭인동 177-2 원룸 고시텔 02)764-1892 서울시 종로구 신설동 21세기 고시원 02)766-0145 서울시 종로구 창신1동 330-2번지 파인 하우스 02)2252-1110 서울시 종로구 숭인동 298-2 벧엘 고시원 02)...
  • 종로구 혜화동 로타리에서 인천공항까지 점보택시요금
  • ... 안심하고 믿고 이용할수있는 안전한 인천공항콜밴입니다 .^^ *종로구 혜화동 로터리에서 인천공항까지... 원룸 고시원 소형이사 기본2만5천원 이용가능 정말 편하고 저렴한 요금으로 이용가능합니다 구체적인 자세한 문의는 아래...
뉴스 브리핑
    독재생 6월모의고사 신청
  • ... 서울 종로구 숭인동 1368번지 16 서울 강북중앙학원 200 02-2070-0101 서울 성북구 안암동5가 15-27 17 서울... 경기 고시원아카데미학원 50 031-334-5991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영문리 430 96 경기...
  • 고시공부할수있는 절같이 공부 가능한 수도원 없나요?
  • ... 5평 원룸 고시원에서 자고 한달 식권을 사서 생활하는 국가는 전 세계에 어디에도 없다”고 안타까워했다. 오... 보나벤뚜라 신학원 서울시 종로구 소재. 꼰벤뚜알 성 프란치스코 수도회 서울 신학원. 신학원 소개, 생활, 형제의 방...
  • 서울에 정기권있는 사우나있나요?
  • 고시원에 사는데요... 정기권이나 회원권있는 사우나, 찜질방을 찾거든요 가격이나 시설면에서 정보있으신분 좀... 수면실은 필수구요, 헬쓰시설까지 바라면 욕심일까요? 광화문에 스페이스본휘트니스센터있어요. 서울 종로구 사직동요.
  • 종로구 효제동 근처 자취질문이요오
  • ... 합니다 종로구 효제동 근처에서 자취 하려고 하는데요 보증금하고 월세를 따로 생각해본적은 없구요 될수 있으면... 일단 한달 정도 고시원에서 생활하면서 거기 지리하고 물정 익힌 다음에 월세를 구하는게 좋음.
  • 보통 하숙비 얼마 정도 하나요??
  • ... 서울 종로구 경우에는 35만원 선이거든요.. 아마 비슷할 거예요 싸다면 28만정도구요.. 대학가 근처나 시내... 그리고 위에 인심좋은 집은 10만원이라고 하는데 대체 방이 어떻길래-_-; 혹시 고시원입니까?;