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6888|2 서울이벤트 오늘자 최신정보는 여기에
Qna
    눈밑 애교필러 이벤트
  • ㅈㅔ가 애교필러 이번달이나 담달에 하고싶은데 서울. 이벤트 하는곳 잇나요?? 녹일수있고 안전하고 음 자세히 몰라서... ㅠㅠ 추천좀 ㅎ 안녕하세요^^ 눈밑 애교 필러 시술 가격은 필러 종류, 시술 부위, 시술 양에 따라 다양합니다. 가격...
  • 추천이나 이벤트 소개 부탁드려요. 베이비페어 관람 팁?...
  • ... 이런 이벤트하는 업체나 사이트 같은 알짜팁도 있으시면 알려주세요. 서울 베이비페어가 국내 최대 베페니 국내 웬만한 브랜드는 다 나오지 싶긴하지만 그래도 혹시... 서울 베이비페어 참가 업체 아니라도 괜찮으니 평소 애용하시는...
  • 여자친구 생일 이벤트 카페 여기어때요?
  • ... 찾아보니 생일이벤트카페라는곳이 있던데 혹시 해보신분 추천해주심 너무 감사드려요! 지역은 서울이구요~ 건대쪽이면 더 좋을듯합니다~ 서치해보니 러브봄이라고 있던데 여긴 어떤지도 궁금합니다! 직접 해보신분 답변 환영이요...
  • 서울 드림콘서트때 이벤트
  • ... 서울이벤트~ 울산이벤트~ 1. 단체인사 안녕하세요. 동방신기입니다. -단체인사가 끝이 난 후 '안녕하세요 카시오페아입니다 '를 외쳐주세요. (아주아주 크게 모두 하나되어) 2. 멤버들 개인인사에서 믹키유천을 제외한 멤버들에게는...
  • 이벤트카페장소 분위기있는 곳 추천 /
  • 여자친구와 1000일이 다 되었네요 이벤트장소중에 한 군데를 섭외하려고 하는데요 서울이벤트장소 분위기 있는 곳으로 추천해주세요. 이번에 생일이벤트장소 한 군데 예약해서 가봤어요 이벤트장소에 가보니 생일케이크까지 미리 다...
블로그
    서울이벤트카페 추천좀요(인기많은곳요)
  • 시골 촌놈 서울 이벤트 카페에서 이벤트라는거 한 번 해주려 합니다 기왕 하는거 가장 좋은 곳에서 하고 싶지만 가장 좋은 곳은 제 기준이므로 제가 선택할 수 있게 추천 좀 해주세요 추천해주시면 제가 알아서 찾아보고 결정하겠습니다...
  • 결혼 5년차 아내 이벤트
  • ... 서울에있는 이벤트 까페 하나 추천드립니다. 저는 일단 "더로즈 강변점" 에서 결혼기념일 를 진행하였습니다. 야경때문에 선택하게됬는데 식사도 괜찮고 서비스 도 너무 맘에들어서 이렇게 지식인에 글 하나 남깁니다. 전화...
  • 서울이벤트모텔 기념이라...
  • 서울이벤트모텔 질문 좀 합니다 제가 지방에 살고 여친이 서울로 학교를 가서 거기 기숙사에 있는데 좀 있으면 저희가 만난 지 1000일 되는 날 입니다 그래서 서울이벤트모텔 찾아요 몰래 이벤트 준비하고 싶은데 서울이벤트모텔...
  • g2이벤트
  • G2이벤트대구시민운동장에서하는데정확히시민운동장어디인가요?(ex.야구장,빙상장 등) 서울 이벤트에서의 사고로 전면 취소되었습니다. 이벤트 취소되었습니다. 저도 대구에서 사는데 이벤트 가고싶었는데 취소됬다네요 ㅠㅠ 아쉽다
  • 서울 무료 타투이벤트하는곳 알려주세요ㅜㅜ
  • ... 글자는 새끼손톱만한크기로 한줄당 6글자씩 총 세줄정도면 얼마쯤하죠? 안녕하세요 서울 천호역 에서 활동 하는 타투 이스트 입니다 샵 이전 이벤트로 재료비 타투 진행중 입니다 카톡 size27 로 24시 문의 받고있습니다^^
뉴스 브리핑
    서울 틈치과 치아교정이벤트
  • ... 걱정이 좀 되서요 혹시 서울 신사동에있는 틈치과라고 아시는지여? 거기가 교정전문이라는데 믿고 맡길수있을만한 덴가요? ㅠㅠ 저도 틈치과에서 페북이벤트로 신청해서 교정하기로 시작한지 이제 한달정도 지났어요!! 처음에는 저도...
  • 서울, 경기권 4년제 대학 이벤트 관련 학과
  • 경기대 관광 이벤트학과 같은 인서울,경기권 4년제 대학 이벤트 관련학과가 있는 대학을 알고싶습니다. 4년제 위주로 궁금하고 3년제 대학교 중에서도 수도권 쪽에서 명성이 있다고 하는 학교들도 부탁드려요~ (이벤트 계열은 2/3년제...
  • 여자친구와 서울에서 데이트 코스와 기념일 이벤트 계획...
  • ... (여자친구는 서울사람입니다) 그리고 아까 말했었던 이벤트도 준비해보려 하는데 이벤트 카페같은 곳들이 많더라고요 그 중 추천해주실만한 장소나 이벤트 카페가 있다면 그것 역시 부탁을 드릴께요 2주년 축하드립니다^^ 저도...
  • 서울 남성 타투도안이벤트하는곳좀요
  • 서울 관악구근쳐나 먼거리 아닌쪽에서 타투이벤트하는곳좀 알려주세요.. 뭐 흔히들 하는 몇프로DC이벤트 이런거 보다는 도안무료이벤트나 ...이벤트도안 저렴히 하거나 그런데요.. 여기저기알아봐도 홍보글에...
  • 스포츠 서울 이벤트로 조이클럽이라는데서 연락왔는데...
  • 스포츠 서울 이벤트라고 핸드폰으로 연락이 왔는데.. 얘길 들어보니.. 스포츠 서울이 주관하는 행사라고 조이클럽이라는 곳에서 신용카드를 조이클럽 해택카드 를 발급해 준다고 하던데.. (해택은 쭉불러주던데.. 뭐 가지가지 많더라구요.)...